[2]
모자무싸 | 01:44 | 조회 2368 |보배드림
[7]
wonder2569 | 00:53 | 조회 2764 |보배드림
[4]
모자무싸 | 01:40 | 조회 1059 |보배드림
[1]
wonder2569 | 01:39 | 조회 1208 |보배드림
[3]
wonder2569 | 00:12 | 조회 938 |보배드림
[8]
셀과장 | 26/06/08 | 조회 1654 |보배드림
[21]
서류트라우마 | 00:49 | 조회 763 |보배드림
[0]
모자무싸 | 26/06/08 | 조회 1706 |보배드림
[2]
털패 | 26/06/08 | 조회 1011 |보배드림
[4]
로로모 | 26/06/08 | 조회 936 |보배드림
[1]
조현수 | 26/06/08 | 조회 1042 |보배드림
[5]
라노아 | 26/06/08 | 조회 1040 |보배드림
[2]
사수대첩천문령대첩 | 26/06/08 | 조회 475 |보배드림
[8]
우량주 | 26/06/08 | 조회 4011 |보배드림
[2]
지오메트리 | 26/06/08 | 조회 742 |보배드림
그놈의 5.18과 노무현,,
뭐 성역이야?
보수쪽 대통령은 혐오와 조롱을 서슴치않으면서
여튼 내로남불의 극치라니까
네 다음 무뇌아 나오세요
5.18의 희생이 있어서 당신같은 사람이 이렇게 똥글이라도 싸지를수 있는겁니다.
개 돼지가 여기 있네.
그게 같냐?5.18 어떤 의미인지 좀 알아보고 댓글 좀 달자.되도않는 신념 가지지말고 주변얘기에 휩쓸리지 말고.살아있음에 감사하고 살아
2찍이네..민주주의가 싫은..
독재를 좋아하는 빨갱이
북한에 살아야 할 새끼가 민주주의 국가에서 숨쉬고 지랄하네
자국민을 총으로 쏴죽이고 물고문해 죽이고 빨간물감 칠해 죽이고
국민을 죽이기만 한 당놈을 쥐쥐하는 빨갱이 새끼가 자유를 만끽하네
보수대통령이래 ㅋㅋㅋ 인간도 아닌 것들이 퉷
어..맞아..성역이야..
대리급이라고 추정됩니다. 덕분에 팀장 본부장 대표까지 해임 당하였고 팀원들은 중징계 상태라고 합니다. 이렇게 신속하게 손을 쓴 이유가 이마트의 귀책사유로 라이선스 계약이 해지되면 미국 본사가 지분 전량을 35% 할인된 가격으로 다시 사들일 수 있다'는 독소 조항이 있어서가 아닌가도 나오더군요.
2찍에게 묻고 싶다.
탕탕절로 기업이 마케팅하면 괜찮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