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
89P13 | 25/10/02 | 조회 3140 |보배드림
[27]
한루살이 | 25/10/02 | 조회 3678 |보배드림
[3]
지나가는한량 | 25/10/02 | 조회 823 |보배드림
[9]
파삥수 | 25/10/02 | 조회 1960 |보배드림
[22]
스마일거북이 | 25/10/02 | 조회 4255 |보배드림
[14]
의족임꺽정 | 25/10/02 | 조회 4960 |보배드림
[14]
내평생소원은 | 25/10/02 | 조회 4324 |보배드림
[14]
한루살이 | 25/10/02 | 조회 4560 |보배드림
[15]
풀모닝 | 25/10/02 | 조회 3041 |보배드림
[16]
윤빤스빤 | 25/10/02 | 조회 1433 |보배드림
[38]
웃으면만사형통 | 25/10/02 | 조회 4054 |보배드림
[27]
그리운살냄새 | 25/10/02 | 조회 5162 |보배드림
[8]
이부프로펜 | 25/10/02 | 조회 1480 |보배드림
[7]
그리운살냄새 | 25/10/02 | 조회 1194 |보배드림
[22]
남항부두 | 25/10/02 | 조회 3325 |보배드림
가장 큰 이유는 과적이라기 보다는
겨울에 뿌리는 염화칼슘입니다.
화물이 100톤 .. 도로보다 교량이 붕괴 되는거 아닌가?
과적을 뿌리 뽑을려면 화물차 차주가 아닌
화물주인 혹은 오더를 준 사람에게 책임을
물리면 됨
저거보다는 도로포장후 최소 하루는
있어야하는데 포장과 동시에 주행하니
더욱 철저하게 과적차량 단속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