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시간여행자 | 06:56 | 조회 220 |SLR클럽
[9]
레몬닥터 | 06:59 | 조회 0 |루리웹
[2]
샴스핑 | 06:54 | 조회 201 |SLR클럽
[11]
루리웹-9116069340 | 06:57 | 조회 0 |루리웹
[7]
루리웹-9116069340 | 06:54 | 조회 0 |루리웹
[5]
모자무싸 | 05:50 | 조회 714 |보배드림
[8]
모자무싸 | 05:42 | 조회 3168 |보배드림
[3]
바이킹발할라 | 05:04 | 조회 1893 |보배드림
[14]
큐베의기묘한모험 | 06:52 | 조회 0 |루리웹
[9]
0라바그0 | 02:04 | 조회 3066 |보배드림
[14]
루리웹-7222436521 | 06:49 | 조회 0 |루리웹
[11]
냥더쿠 | 01:33 | 조회 2382 |보배드림
[1]
재벌집막내아들 | 06:49 | 조회 297 |SLR클럽
[10]
루리웹-7842507 | 06:51 | 조회 0 |루리웹
[8]
Prophe12t | 06:49 | 조회 0 |루리웹
괜히 마신이 아니구만.
다른 종족들의 신은 뭐했나.
하지만 종족 수가 늘어나니까 번영하는건 맞죠
고블린은 유전자가 아니라 문화 인건가
뭔 아스가르드 도 아니고
'고블린은 종족이 아니다'
이런거임????
유전자가 아닌 전달자(meme)인 거지
즉 고블린은 밈이다
이미 다른 종족 % 가 높아지면, 다른 종족계통아닌지?
그쯤 되면 고블린이 아닌 거 같은데...
그래서 현대인이 고대인보다 와꾸가 괜찮다고 들었는데 그렇게 평균적으로 미인으로 수렴한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