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
행복한소녀♡하와와상 | 12:13 | 조회 0 |루리웹
[28]
양심적인사람 | 12:11 | 조회 0 |루리웹
[7]
샤아WAAAGH나블 | 12:10 | 조회 0 |루리웹
[33]
루리웹-7222436521 | 12:07 | 조회 0 |루리웹
[16]
루리웹-9116069340 | 12:08 | 조회 0 |루리웹
[4]
IceCake | 12:02 | 조회 0 |루리웹
[47]
R.U.OK | 12:06 | 조회 0 |루리웹
[9]
후미카X片思い | 11:30 | 조회 0 |루리웹
[33]
검천 | 12:05 | 조회 0 |루리웹
[8]
제주리안_주군 | 11:46 | 조회 622 |SLR클럽
[26]
씹게이 | 12:02 | 조회 0 |루리웹
[16]
킺스클럽 | 12:04 | 조회 0 |루리웹
[3]
리틀리리컬보육원장 | 12:03 | 조회 0 |루리웹
[8]
가카 | 12:03 | 조회 0 |루리웹
[20]
루리웹-3187241964 | 12:03 | 조회 0 |루리웹
갈때 가더라도 대구,경북을 토대로해서 한번더 하고 가라.
좃빠가!
저런사람이 시장이라니
오씨한씨추씨 전부 조사받아야지 그리고 깜방가야지
다들 피의자들이니 수사받고 유죄 받고
당선 취소 돼야죠
후니 수사도 이제 본격적으로 하겠죠...재재보귈 가나요?
테슬라/삼성/하이닉스 공장 대구에 올라오기전에
빨리 깜빵 보내야될 듯
재재보궐 또 해야돼 ㅋㅋㅋㅋ
내란도 무죄되게 생겼는데 가겠어요?
재보궐 ㅋ
추씨는 한짓이 좀 추 함
이게 대구라닝 ㅋ
동대구 무정차 원함 ㅋㅋ
진짜 그곳은 나라를 팔아먹고 시민들 총,칼로 위협해도.
"우리가 남이가?" 로 무조껀 빨간색이네요....
다른사람도 아니고 내란핵심 가담,주동자인데도....
정치적성향은 다를지라도 지금의 판단은 가장 중립적편별력을 요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