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
마크2 MK2 | 12:22 | 조회 0 |루리웹
[11]
코러스* | 12:18 | 조회 0 |루리웹
[18]
| 12:21 | 조회 0 |루리웹
[10]
yeahgee~! | 12:21 | 조회 358 |SLR클럽
[42]
비취 골렘 | 12:21 | 조회 0 |루리웹
[7]
코러스* | 12:13 | 조회 0 |루리웹
[3]
쥐옥 | 12:14 | 조회 0 |루리웹
[5]
세이파리 | 12:09 | 조회 0 |루리웹
[1]
Hospital#1 | 12:15 | 조회 0 |루리웹
[0]
도시농사꾼 | 12:06 | 조회 611 |보배드림
[8]
루리웹-3187241964 | 12:09 | 조회 0 |루리웹
[4]
2찍이뇌구조공학박사 | 12:01 | 조회 158 |보배드림
[13]
콩Gspot쥐 | 11:48 | 조회 1328 |보배드림
[9]
워렌존버 | 12:01 | 조회 369 |SLR클럽
[7]
콩Gspot쥐 | 11:00 | 조회 1106 |보배드림
치즈피자지에
그래서
다른 신화 전쟁의신 넣어 쥤잖아
환영으로 나마 나왔던거 보면
엔딩쯤에서 페이가 지켜보는 식으로 나올거같긴한데...
크레토스 액션이 시리즈내내 좀 정형화? 되어서 다른 주인공 나올법도 했어
최종보스전이 전설의 부부싸움이면 인정ㅋㅋㅋ
신작 주인공이 고전할때 구작 주인공이 나타나 멋지게 구해주는 연출에 겜타쿠는 약하다!
지들도 피자에 도미노 없으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