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킺스클럽 | 11:37 | 조회 0 |루리웹
[15]
| 11:37 | 조회 0 |루리웹
[4]
앤드류 그레이브스 | 26/06/09 | 조회 0 |루리웹
[10]
익스터미나투스mk2 | 11:34 | 조회 0 |루리웹
[21]
루리웹-2295467171 | 11:37 | 조회 0 |루리웹
[18]
리틀리리컬보육원장 | 11:37 | 조회 0 |루리웹
[8]
pringles770 | 11:37 | 조회 0 |루리웹
[5]
AKS11723 | 11:37 | 조회 0 |루리웹
[17]
유게고수가될꺼야 | 11:36 | 조회 0 |루리웹
[25]
유진★아빠 | 11:26 | 조회 678 |SLR클럽
[19]
참치는TUNA | 11:35 | 조회 0 |루리웹
[17]
앙베인띠 | 11:34 | 조회 0 |루리웹
[2]
우가가 | 11:07 | 조회 2515 |오늘의유머
[4]
Neith | 11:02 | 조회 554 |오늘의유머
[9]
비인간협회장 | 11:33 | 조회 0 |루리웹
쓰렉들이
쓰레기를
뽑은겨
아이러니하게 아파트값은
노무현
문재인
이재명때 다 올려줬음
서울 아파트값은 오세훈이 올렸다.
@도래샘 뭔 개짖는 소리가 나네
서울특병신민들...
강력한 부동산대책 즉각 시행하라~~
저는 대구가 더 쓰레기라 생각함
저들은 재산 지키기 위해 그랬다 쳐도
대구는 아무것도 없음ㅋ
본인 재산안지키고 싶은 사람있나요?
통장에 얼마 있어요? 저좀 나눠주세요
@힌더리즘 무슨 소릴 하고 싶으세요?
누구나 재산 지키고 싶죠 난 이 베댓간
글에 대해서 하는 말인데 아파트값만 오르면 된다길래 우스갯 소리로 재산 지키기 위해 그랬다 처도 대구는 아무것도 없다 그랬는데 뭔 소릴 하는건지?
킹세훈 야르~ 부정선거 하고도 못이기죠? 그지들 부들부들 하죠?
이제 정부가 할일은 보란듯이 강남집값 떨어트리는거
강남을 제2의 대구로 만들어야함
다음 대선에 한동훈 국힘으로 나와서 숨만 쉬고 있어도 당선될듯.
대구 추경호 이진숙 ㅋㅋㅋㅋㅋㅋㅋㅋ 발레보다 못한것들 니들이 진짜 사람새키들이냐
평택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