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
체데크 | 06:25 | 조회 2779 |보배드림
[3]
모자무싸 | 05:29 | 조회 1277 |보배드림
[1]
루리웹-7842507 | 26/06/15 | 조회 0 |루리웹
[2]
[AZE]공돌삼촌 | 07:15 | 조회 532 |SLR클럽
[6]
| 26/06/16 | 조회 0 |루리웹
[12]
| 07:16 | 조회 0 |루리웹
[8]
| 07:13 | 조회 0 |루리웹
[11]
처음부터 | 07:12 | 조회 0 |루리웹
[1]
[AZE]공돌삼촌 | 07:05 | 조회 211 |SLR클럽
[7]
[우유♥어묵] | 07:04 | 조회 186 |SLR클럽
[7]
| 07:04 | 조회 0 |루리웹
[20]
주식의신 | 07:02 | 조회 0 |루리웹
[13]
주식의신 | 06:57 | 조회 0 |루리웹
[2]
시간여행자 | 06:56 | 조회 220 |SLR클럽
[9]
레몬닥터 | 06:59 | 조회 0 |루리웹
걍 여우랑 곰인데
곰ㅋㅋㅋㅋㅋ
알아는 볼 수 있어야지!!
일반인 입장에선 뿔이나 사자갈기같은거 아니면 결국 인간의 특징으로 가져오게됨
여우다!
성적이형성(과장됨)
음
주인공을 쫒는 여자 악덕 사장 캐릭터와
그 뒤를 졸졸 쫒아다니면서 '암요암요' 하는 경호원 + 머슴 캐릭터
분명 오른쪽 애가 왼쪽 사장님 용 '단상' 같은거 들고 다니다가
한 번 둔하게 가져다주고 자빠뜨린다음에
멋쩍은 듯 웃으면서 얼른 도망가는 표현 한 번쯤 나오겠지
티몬과 품바?
이건 늑대들도 인정할 듯
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