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
모자무싸 | 05:50 | 조회 714 |보배드림
[8]
모자무싸 | 05:42 | 조회 3168 |보배드림
[3]
바이킹발할라 | 05:04 | 조회 1893 |보배드림
[14]
큐베의기묘한모험 | 06:52 | 조회 0 |루리웹
[9]
0라바그0 | 02:04 | 조회 3066 |보배드림
[14]
루리웹-7222436521 | 06:49 | 조회 0 |루리웹
[11]
냥더쿠 | 01:33 | 조회 2382 |보배드림
[1]
재벌집막내아들 | 06:49 | 조회 297 |SLR클럽
[10]
루리웹-7842507 | 06:51 | 조회 0 |루리웹
[8]
Prophe12t | 06:49 | 조회 0 |루리웹
[3]
루리웹-9116069340 | 06:35 | 조회 0 |루리웹
[4]
BeWith | 26/06/17 | 조회 0 |루리웹
[6]
| 06:28 | 조회 0 |루리웹
[3]
SLR회원 | 06:34 | 조회 251 |SLR클럽
[0]
신들린셔터 | 06:27 | 조회 595 |SLR클럽
레버리지다
고마워ㅎㅎ
애프터장이야 뭐...
어우 나는 저런 숫자만 보면
무슨 장에서든 팔것같아
난 지수나 해야지..
레버리지가 애버리지
숏쳤어야지!
하루걸러 플마 20퍼 이상씩 요동치며 다 죽여버리기도 가끔 보임
속슬은 반도체 계열 주식들이 녹는 중이라 녹는거고, 브로드컴은 지금 더 떨어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