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
루리웹-3187241964 | 12:09 | 조회 0 |루리웹
[4]
2찍이뇌구조공학박사 | 12:01 | 조회 158 |보배드림
[13]
콩Gspot쥐 | 11:48 | 조회 1328 |보배드림
[9]
워렌존버 | 12:01 | 조회 369 |SLR클럽
[7]
콩Gspot쥐 | 11:00 | 조회 1106 |보배드림
[4]
네리소나 | 12:16 | 조회 0 |루리웹
[6]
愛のfreesia | 12:16 | 조회 0 |루리웹
[5]
클립의광대 | 12:14 | 조회 0 |루리웹
[9]
클립의광대 | 12:15 | 조회 0 |루리웹
[5]
동북세력 | 12:13 | 조회 0 |루리웹
[7]
행복한소녀♡하와와상 | 12:13 | 조회 0 |루리웹
[28]
양심적인사람 | 12:11 | 조회 0 |루리웹
[7]
샤아WAAAGH나블 | 12:10 | 조회 0 |루리웹
[33]
루리웹-7222436521 | 12:07 | 조회 0 |루리웹
[16]
루리웹-9116069340 | 12:08 | 조회 0 |루리웹
참패한거에요.
하지만 이런 이야기 하면
진짜 대가리가 깨져버린 잘못된 1찍들은
2찍이나 하라고 하겠죠 ㄷㄷ
계엄 이슈가 있는데도 저정도면 걍 참패 맞죠
다음 대선은 넘어가겠군요
강원 경남 울산 충북 충남 ㅇㅋ?
조카
시발
븅신 ㅋㅋㅋㅋㅋㅋ
서울 시장이나 잡으면 그나마 다행인데 서울시장도 내주면 참패라고 봐야지염
정청래 내려와야...
정청래는 사퇴하는게 맡다고 봄
이전까지 쉴드쳐줬는데 답이 없는 지경임
민주당이 진거죠
세대간 지지율을 잘 분석해서 대비해야핳듯..
서울 경기 이겼잖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