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킺스클럽 | 11:37 | 조회 0 |루리웹
[15]
| 11:37 | 조회 0 |루리웹
[4]
앤드류 그레이브스 | 26/06/09 | 조회 0 |루리웹
[10]
익스터미나투스mk2 | 11:34 | 조회 0 |루리웹
[21]
루리웹-2295467171 | 11:37 | 조회 0 |루리웹
[18]
리틀리리컬보육원장 | 11:37 | 조회 0 |루리웹
[8]
pringles770 | 11:37 | 조회 0 |루리웹
[5]
AKS11723 | 11:37 | 조회 0 |루리웹
[17]
유게고수가될꺼야 | 11:36 | 조회 0 |루리웹
[25]
유진★아빠 | 11:26 | 조회 678 |SLR클럽
[19]
참치는TUNA | 11:35 | 조회 0 |루리웹
[17]
앙베인띠 | 11:34 | 조회 0 |루리웹
[2]
우가가 | 11:07 | 조회 2515 |오늘의유머
[4]
Neith | 11:02 | 조회 554 |오늘의유머
[9]
비인간협회장 | 11:33 | 조회 0 |루리웹
색깔로만 저래 보여주는것도 좀 문제라 생각해요. 서울 세부적으로 보면 3분의 1이 빨간색인데요 뭐...
어떻게 된거지
지사는 민주당 시장은 국힘이라니
시골들은 보수 대도시는 민주당
그렇게보기는 그런게 저렇게 시군이 국힘이면 도지사도 국힘인데 신기하네요
김태흠에 대한 심판인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