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루리웹-1098847581 | 11:26 | 조회 0 |루리웹
[11]
리틀리리컬보육원장 | 11:25 | 조회 0 |루리웹
[11]
산니님7 | 11:24 | 조회 0 |루리웹
[20]
루리웹-7222436521 | 11:24 | 조회 0 |루리웹
[4]
루리웹-222722216 | 11:20 | 조회 0 |루리웹
[10]
루리웹-222722216 | 11:21 | 조회 0 |루리웹
[9]
쉬다가는곳 | 11:18 | 조회 0 |루리웹
[6]
| 11:21 | 조회 0 |루리웹
[18]
은도램 | 11:21 | 조회 0 |루리웹
[30]
소금킹 | 11:21 | 조회 0 |루리웹
[9]
star010 | 10:50 | 조회 2620 |보배드림
[24]
루리웹-1327243956 | 11:22 | 조회 0 |루리웹
[4]
꾹꾺꾺냥 | 11:15 | 조회 0 |루리웹
[2]
| 11:17 | 조회 0 |루리웹
[13]
붉도저 | 11:15 | 조회 0 |루리웹
계엄은 계엄이고 6.3.지방선거는 지방선거지
이걸 물타기 하고있노
니 논리대로라면 계엄때 꿀잠 자던것들이 민주주의 외치고있네 라고 하는거랑 뭐가 다름 ㅋㅋㅋㅋㅋㅋㅋㅋ
뭐가 물타기라는거임?? ㅋㅋㅋ 자칭 애국보수우파라는 새끼들 그때 신남ㅅㅇㄷ ㅂㅇㄱ 따라다니면서 윤빡통 풀어달라고 시위하고 후원하고 ㅋㅋ 정작 채널 주인은 뭐했음? 후원받은 돈으로 약빨고 잡혀들어갔던데 자칭애국보수우파 라는 애들 이것만 있는 줄 암?ㅋㅋ 펨코에서 왔으면 그냥 펨코로 꺼져라 제발
6.3 지방선거하는데 갑자기 계엄이니 내란이니 하는게 주제에 맞다고 봄? ㅅㅇㄷ ㅂㅇㄱ 이 누군지는 모르겠다만 보통 사람이면 지금 지방선거 투표용지 부족에 대해 말하지 개뜬금없이 계엄타령 안해 좌파야 ㅋㅋㅋㅋ
정원오 오세훈이고 나발이고 투표용지 부족도 문제인데 그보다 법적 투표시간을 넘어 출구조사까지 진행된 마당에 투표하는게 문제인건데 용지 타령 ㅋㅋㅋㅋ 능지 ㅋㅋㅋㅋㅋㅋ
하여튼 자칭 민주당 지지자것들은 맨날 입으로 민주주의 외치면서 정작 이렇게 중차대한 일에는 입 다물고 모른척 하는게 존나 웃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칭 민주주의 수호자들 못 말려 증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