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후니아빠™ | 06:19 | 조회 565 |SLR클럽
[3]
| 06:23 | 조회 0 |루리웹
[4]
| 06:17 | 조회 0 |루리웹
[2]
검정하늘 | 06:16 | 조회 198 |SLR클럽
[7]
| 06:18 | 조회 0 |루리웹
[20]
휘바0422 | 26/06/17 | 조회 855 |보배드림
[1]
(주)검찰 | 06:18 | 조회 457 |SLR클럽
[15]
BlueBeing | 06:16 | 조회 0 |루리웹
[7]
| 06:12 | 조회 0 |루리웹
[2]
| 26/06/17 | 조회 0 |루리웹
[7]
THE오이리턴즈! | 06:03 | 조회 0 |루리웹
[2]
루리웹-7366708487 | 05:57 | 조회 0 |루리웹
[3]
LWHG | 26/06/17 | 조회 0 |루리웹
[5]
인비트 | 06:01 | 조회 99 |SLR클럽
[1]
한전국력 | 05:58 | 조회 115 |SLR클럽
진짜 쌍욕나오내요 와~씨발 저런것들을 뽑아주는게 인간이고 대한민국 사람인가 싶내요
북구 사람들은 줏대도 없네요 대구, 경북은 원래 노답이구요
와C8
노답대구 멍청북구...에라이!!! 다들 실망스럽네요,
셋다 주옥같은 인간들이네...
신촌지가 밀어줫나봐..
대구경북은 이미 가망없는 2찍 빨갱이도시
부산북구 한뚜껑 당선되는거보고 놀랐음
윤석열 돼지새끼 종노릇하던 놈을 아~놔
어차피 한동훈 선거법 위반 아님?
부산대구 사투리 쓰면 씨발
대구 추경호 좋네요~~~대여투쟁만 하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