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전거로 주차 자리 맡는 빌런
죽빵마렵네
[3]
| 05:00 | 조회 0 |루리웹
[1]
| 05:44 | 조회 0 |루리웹
[3]
칼댕댕이 | 05:49 | 조회 0 |루리웹
[5]
로메오카이 | 05:58 | 조회 0 |루리웹
[3]
| 06:16 | 조회 0 |루리웹
[5]
루리웹-9456551295 | 07:03 | 조회 0 |루리웹
[5]
루리웹-WUYCBRLAUH | 06:54 | 조회 0 |루리웹
[1]
처음부터 | 06:56 | 조회 0 |루리웹
[7]
말랑뽀잉 | 07:03 | 조회 0 |루리웹
[5]
| 07:12 | 조회 0 |루리웹
[5]
뷰ㅅ | 07:14 | 조회 0 |루리웹
[10]
주식의신 | 07:20 | 조회 0 |루리웹
[8]
| 07:06 | 조회 0 |루리웹
[9]
체데크 | 06:25 | 조회 2779 |보배드림
[3]
모자무싸 | 05:29 | 조회 1277 |보배드림
어차피 말이 안통해서 대화하려고 해봐야 시간낭비임
저런 똥은 그냥 피하는게 상책이 되버림
정신병자 냄새나니까 바로 피해야지 ㅋㅋㅋ
그러세요 하고 자전거 앞에 차 대면 뭐라할려나 ㅋㅋㅋ
ㄴㅐ차에 해코지할까봐 못들이대겠더라 저런거 ㅋㅋ
원래 ㅁㅊㄴ은 더 ㅁㅊㄴ으로 상대하면
해결이 되긴하는데
요즘같은 세상엔 그냥 속으로 욕한번하고
피하는게 상책이지
저런 인간들은 '이게 생활의 지혜 캬~~' 하면서 살겠지
괜히 이겨서 차 대서 차에 해코지 당하느니 그냥 딴데 갈듯
자전거도 자기자전거 맞아? 대여자전거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