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표용지는 언급만해도 정떡이네

스타벅스는 착한 정떡이지만
투표는 용지만 언급해도...ㅎㄷㄷ
[8]
| 07:06 | 조회 0 |루리웹
[9]
체데크 | 06:25 | 조회 2779 |보배드림
[3]
모자무싸 | 05:29 | 조회 1277 |보배드림
[1]
루리웹-7842507 | 26/06/15 | 조회 0 |루리웹
[2]
[AZE]공돌삼촌 | 07:15 | 조회 532 |SLR클럽
[6]
| 26/06/16 | 조회 0 |루리웹
[12]
| 07:16 | 조회 0 |루리웹
[8]
| 07:13 | 조회 0 |루리웹
[11]
처음부터 | 07:12 | 조회 0 |루리웹
[1]
[AZE]공돌삼촌 | 07:05 | 조회 211 |SLR클럽
[7]
[우유♥어묵] | 07:04 | 조회 186 |SLR클럽
[7]
| 07:04 | 조회 0 |루리웹
[20]
주식의신 | 07:02 | 조회 0 |루리웹
[13]
주식의신 | 06:57 | 조회 0 |루리웹
[2]
시간여행자 | 06:56 | 조회 220 |SLR클럽
너처럼 정떡 의도를 펼치니까
사건 터지고나서 열심히 스벅 좋다고 어필하던 새끼가 그런 말 해봤자 ㅋㅋㅋㅋㅋ
불매 조롱 의도로 글 쓴 게 한 번이 아니네 ㅋㅋㅋㅋㅋㅋ
아니 그 당연한 소리를 하면 뭐 어쩌라는거죠
그러면 스벅 사태는 518과 관련된거고
선관위 사태는 현재 선거와 관련된거잖아. 그거 두개를 같이 놓고 보는거면 일반상식 괜찮은거 맞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