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SoNic* | 05:11 | 조회 63 |SLR클럽
[2]
후니아빠™ | 05:09 | 조회 76 |SLR클럽
[3]
토키도사야 | 04:57 | 조회 0 |루리웹
[8]
| 05:00 | 조회 0 |루리웹
[4]
| 04:53 | 조회 0 |루리웹
[0]
실분마크 | 05:04 | 조회 52 |SLR클럽
[1]
시간여행자 | 04:56 | 조회 99 |SLR클럽
[5]
유자킨 | 04:51 | 조회 0 |루리웹
[0]
Edward_Kim | 04:52 | 조회 78 |SLR클럽
[6]
| 04:47 | 조회 0 |루리웹
[5]
슈뢰딩거의 박스 | 04:33 | 조회 0 |루리웹
[0]
국산티비 | 04:44 | 조회 59 |SLR클럽
[1]
▶◀푸우앤 | 04:33 | 조회 191 |SLR클럽
[7]
미쿠자쿠 | 04:33 | 조회 0 |루리웹
[8]
| 02:14 | 조회 0 |루리웹
이건 그냥 엿먹이겠다...라고 선언 한거 아닌가?
카톡보면 수준 나오네
예전부터 돌던 썰인데 후속 업데이트 없는 거 봐선 조작인거로.
그렇지?
저런게 세상에 존재해선 안ㄷ…
지팔지꼰 하겠다는데 뭐.
정신병자 같은 놈이네
저러고 지가 꼰대 짓에 굴복 안 하는 투사라고 생각하겠지
실상은 리버스 꼰대인데 말이야
연차(연차 없음)
대리가 옆에서 이것저것 알려주니깐
동네에 아는 형누나 같은줄 아나보네ㅋㅋㅋ
저정도면 의도적으로 일을 안한 수준인데... 못 짤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