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
루리웹-7222436521 | 06:49 | 조회 0 |루리웹
[11]
냥더쿠 | 01:33 | 조회 2382 |보배드림
[1]
재벌집막내아들 | 06:49 | 조회 297 |SLR클럽
[10]
루리웹-7842507 | 06:51 | 조회 0 |루리웹
[8]
Prophe12t | 06:49 | 조회 0 |루리웹
[3]
루리웹-9116069340 | 06:35 | 조회 0 |루리웹
[4]
BeWith | 26/06/17 | 조회 0 |루리웹
[6]
| 06:28 | 조회 0 |루리웹
[3]
SLR회원 | 06:34 | 조회 251 |SLR클럽
[0]
신들린셔터 | 06:27 | 조회 595 |SLR클럽
[7]
| 06:36 | 조회 0 |루리웹
[3]
| 06:33 | 조회 0 |루리웹
[5]
| 06:29 | 조회 0 |루리웹
[4]
| 06:30 | 조회 0 |루리웹
[9]
루리웹-1533465701 | 06:27 | 조회 0 |루리웹
리뷰에 ㅈ 될정도면 그만둬야하는 업체지 뭐하러 인건비 불법으로 어겨서 절감하냐 신고크리맞고 사라져라
괜찮아,,,괜찮아,,딱 이제 그만둔다고 이야기 하고 협의 해서 사람구할때가 아니라 며칠이라는 시간을 딱 정하고 그만두고 노동청에가서 신고해~~쓰레기짓을 하면 그 댓가는 당연히 치러야함!!
대군가? 그럼 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