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루리웹-7842507 | 26/06/15 | 조회 0 |루리웹
[2]
[AZE]공돌삼촌 | 07:15 | 조회 532 |SLR클럽
[6]
| 26/06/16 | 조회 0 |루리웹
[12]
| 07:16 | 조회 0 |루리웹
[8]
| 07:13 | 조회 0 |루리웹
[11]
처음부터 | 07:12 | 조회 0 |루리웹
[1]
[AZE]공돌삼촌 | 07:05 | 조회 211 |SLR클럽
[7]
[우유♥어묵] | 07:04 | 조회 186 |SLR클럽
[7]
| 07:04 | 조회 0 |루리웹
[20]
주식의신 | 07:02 | 조회 0 |루리웹
[13]
주식의신 | 06:57 | 조회 0 |루리웹
[2]
시간여행자 | 06:56 | 조회 220 |SLR클럽
[9]
레몬닥터 | 06:59 | 조회 0 |루리웹
[2]
샴스핑 | 06:54 | 조회 201 |SLR클럽
[11]
루리웹-9116069340 | 06:57 | 조회 0 |루리웹
이대로 가면 힘들어요. 졌다고 봐야
이진숙 한동훈 추경호... 오세후니까지... ㄷㄷㄷ
질거같네요 닝기미ㅠㅠ
서울은 그 표차이면
정원오가 이겨도 후폭풍이 엄청날겁니다.
하필 투표용지 부족하다고 했던 곳들이 국힘 강세지역이에요
투표함 못 빼고 있는 동네는 잠실선수촌아파트지역입니다. 국함 초강세 지역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