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
주식의신 | 07:02 | 조회 0 |루리웹
[13]
주식의신 | 06:57 | 조회 0 |루리웹
[2]
시간여행자 | 06:56 | 조회 220 |SLR클럽
[9]
레몬닥터 | 06:59 | 조회 0 |루리웹
[2]
샴스핑 | 06:54 | 조회 201 |SLR클럽
[11]
루리웹-9116069340 | 06:57 | 조회 0 |루리웹
[7]
루리웹-9116069340 | 06:54 | 조회 0 |루리웹
[5]
모자무싸 | 05:50 | 조회 714 |보배드림
[8]
모자무싸 | 05:42 | 조회 3168 |보배드림
[3]
바이킹발할라 | 05:04 | 조회 1893 |보배드림
[14]
큐베의기묘한모험 | 06:52 | 조회 0 |루리웹
[9]
0라바그0 | 02:04 | 조회 3066 |보배드림
[14]
루리웹-7222436521 | 06:49 | 조회 0 |루리웹
[11]
냥더쿠 | 01:33 | 조회 2382 |보배드림
[1]
재벌집막내아들 | 06:49 | 조회 297 |SLR클럽
이번에 충격적인 건 ..
서울시에서 20대 = 70대, 30대 = 60대....이게 제일 큼. 보수꼴통은 아버지는 이명박이 분명히 입증됨.
서울 잠깐사이 8.5만에서 7.9만표 차이로 좁혀졌네요
지금은 6.8만표 차이네요
전 추경호된게 더빡치네요 ㅠㅠ
초반앞섰던게 이유겠지만..
솔직히 대구는 어렵겠다 싶었는데
서울은 충격이네요..
계속 따라잡히고 있네요..
제발 오세후니만은 ㅠㅠ 진짜 꼴보기 싫은데 말이죠
추경호는 감방 갈지도 몰라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