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
바이킹발할라 | 07:12 | 조회 2779 |보배드림
[3]
모자무싸 | 06:26 | 조회 916 |보배드림
[5]
일차로는추월차로임 | 03:50 | 조회 3769 |보배드림
[18]
루리웹-3847152 | 07:55 | 조회 0 |루리웹
[4]
wonder2569 | 00:18 | 조회 3193 |보배드림
[4]
불닭복금면 | 00:13 | 조회 651 |보배드림
[9]
| 07:49 | 조회 0 |루리웹
[4]
한전국력 | 07:50 | 조회 306 |SLR클럽
[2]
시간여행자 | 07:46 | 조회 350 |SLR클럽
[4]
우가가 | 07:51 | 조회 654 |오늘의유머
[9]
하얀대왕고양이 | 26/06/13 | 조회 0 |루리웹
[10]
| 07:50 | 조회 0 |루리웹
[23]
| 07:48 | 조회 0 |루리웹
[8]
| 07:39 | 조회 0 |루리웹
[9]
루리웹-7222436521 | 07:45 | 조회 0 |루리웹
어디서 보나요 혹시?
문화방송보고있어요
네 감사합니다
의외로 성동도 오세훈이 제법 가져갔네요
좀 비싼동네들은 어쩔수없네요
근데 또 송파는 정원오가 앞서는...
보니까 역시 송파는 본투표함이 아직인 듯... 19만 표라는데... 에혀...
68,000표차 까지 따라왔...
강남구가 지금 화끈하게 풀려서요
거의 다 풀려서 이정도선에서 마무리 될듯하네요
정 우세
광진 중랑 노원 서대문 양천 강서 금천 영등포 송파 강동
오 우세
동작
지역남았어요
지역으로 구분할께 아니라 사전투표 본투표로 추세 분석하면 역전이에요.
제미나이한테 물어봤는데 60% 개표때는 절대 역전 안된딘더니 이제는 다름
현재 정확히는 송파가 개표되면서 정. 우세가 오 우세로 바뀌는것 같아요
송파서 최대 삼만표 더 줄일것 같아요
그러면 3만표 차까지 줄수도있는데. 문제는 나머지 구들은 확실히. 정 우세지역압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