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
체데크 | 06:25 | 조회 2779 |보배드림
[3]
모자무싸 | 05:29 | 조회 1277 |보배드림
[1]
루리웹-7842507 | 26/06/15 | 조회 0 |루리웹
[2]
[AZE]공돌삼촌 | 07:15 | 조회 532 |SLR클럽
[6]
| 26/06/16 | 조회 0 |루리웹
[12]
| 07:16 | 조회 0 |루리웹
[8]
| 07:13 | 조회 0 |루리웹
[11]
처음부터 | 07:12 | 조회 0 |루리웹
[1]
[AZE]공돌삼촌 | 07:05 | 조회 211 |SLR클럽
[7]
[우유♥어묵] | 07:04 | 조회 186 |SLR클럽
[7]
| 07:04 | 조회 0 |루리웹
[20]
주식의신 | 07:02 | 조회 0 |루리웹
[13]
주식의신 | 06:57 | 조회 0 |루리웹
[2]
시간여행자 | 06:56 | 조회 220 |SLR클럽
[9]
레몬닥터 | 06:59 | 조회 0 |루리웹
한눈에 보이는 아이러니
원작자 오열
어 공식에서 결제하면 그만이야
애초에 반은 디시만갤산 불법번역 긴빠이한거아님?
???? : 애초에 불법하는애가 불법하겠다는데 꼬우시나요! 그럼 정당하게 돈을 쓰시죠
맞다 정당하게 작가에게 돈이 가게 정식루트 쓰는게 맞는말이다
'저희가 자원봉사자도 아니고 힘들게 수급한 자료들'
음…걔들도 그거 크롤링하기 위해 좀 힘든 작업을 하지 않았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