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
루리웹-9116069340 | 06:35 | 조회 0 |루리웹
[4]
BeWith | 26/06/17 | 조회 0 |루리웹
[6]
| 06:28 | 조회 0 |루리웹
[3]
SLR회원 | 06:34 | 조회 251 |SLR클럽
[0]
신들린셔터 | 06:27 | 조회 595 |SLR클럽
[7]
| 06:36 | 조회 0 |루리웹
[3]
| 06:33 | 조회 0 |루리웹
[5]
| 06:29 | 조회 0 |루리웹
[4]
| 06:30 | 조회 0 |루리웹
[9]
루리웹-1533465701 | 06:27 | 조회 0 |루리웹
[4]
루리웹-91777743 | 05:59 | 조회 0 |루리웹
[8]
| 06:25 | 조회 0 |루리웹
[2]
후니아빠™ | 06:19 | 조회 565 |SLR클럽
[3]
| 06:23 | 조회 0 |루리웹
[4]
| 06:17 | 조회 0 |루리웹
그야 영국인이 그 해적 후손이니 그렇지
영국을 수호하는 아서왕이 우리식으론 "대일본제국을 지키는 성웅 리슌신" 쯤 되는 거라고 했지.
일단 왕족들은 노르만 후손이다보니 ㅋ
앵글로-색슨족은 바이킹 후손이니까...
나치가 영국한테 구애하던게 그것 때문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