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
| 08:22 | 조회 0 |루리웹
[3]
| 08:19 | 조회 0 |루리웹
[18]
| 08:23 | 조회 0 |루리웹
[9]
| 08:22 | 조회 0 |루리웹
[14]
| 08:17 | 조회 0 |루리웹
[3]
| 02:42 | 조회 0 |루리웹
[11]
루리웹-9116069340 | 08:19 | 조회 0 |루리웹
[2]
루리웹-9116069340 | 26/06/17 | 조회 0 |루리웹
[3]
콩Gspot쥐 | 08:17 | 조회 388 |보배드림
[12]
korea9090 | 07:09 | 조회 2049 |보배드림
[2]
무비스타 | 08:17 | 조회 427 |SLR클럽
[9]
송도동족제비 | 03:04 | 조회 455 |보배드림
[8]
무토P@타카야마사요코♡ | 08:17 | 조회 0 |루리웹
[19]
Happyshot | 08:11 | 조회 793 |SLR클럽
[26]
| 08:18 | 조회 0 |루리웹
대구몫까지 부산 울산에 몰빵하자
근데 공항만으로 보면 안옮기는게 낫다는게 개그
어차피 추경호가 되었으니 일하지 않고 이재명과 민주당 탓함며 아무것도 안 할 겁니다. 모두 잊었나 본데 이재명 되자마자 대구시는 이재명 정부에게 70여조원 국비 기금 요구했어요.
경기도가 36조원, 서울시가 35조원인데...70여조원을 본예산도 아니고 본예산외 국비 기금을 달라고....그래놓고 이재명 탓했죠. 즉 비현실적인 요구를 던지고 모든 걸 이재명 탓할 거예요.
그게 우매한 시민들에게 먹히는군요 ㄷㄷㄷ 종편 보수신문 보다보면 세뇌됫을듯
똑같이 이재명이 지방정부 국정보고회를 보도해도 종편은 대구시가 열심히 준비한 계획안을 단칼에 거절했다는 식으로 하루 종일 떠들어대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