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
| 07:31 | 조회 0 |루리웹
[12]
루리웹-9116069340 | 07:30 | 조회 0 |루리웹
[8]
| 07:28 | 조회 0 |루리웹
[8]
| 07:28 | 조회 0 |루리웹
[13]
주식의신 | 07:26 | 조회 0 |루리웹
[3]
| 06:14 | 조회 0 |루리웹
[15]
| 06:34 | 조회 0 |루리웹
[4]
[AZE]공돌삼촌 | 07:20 | 조회 867 |SLR클럽
[8]
| 07:07 | 조회 0 |루리웹
[3]
| 07:16 | 조회 0 |루리웹
[3]
| 05:00 | 조회 0 |루리웹
[1]
| 05:44 | 조회 0 |루리웹
[3]
칼댕댕이 | 05:49 | 조회 0 |루리웹
[5]
로메오카이 | 05:58 | 조회 0 |루리웹
[3]
| 06:16 | 조회 0 |루리웹
그게 다 경상도출신 상경자들
그건 님의 추측이잖아요
그런 소리, 갈라치기 하지마세요
+경상도출신 상경자의 자식들
아예 틀린말은 아닌데 그래도 투표에서 졌다고 지역 전체를 싸잡아 비난하는 건 지양해야 합니다. 선거 결과가 100대 0이 아닌 이상...
늙은이 들은 다 국짐임
이것도 개인의 추측 + 일반화임
그게 님의 착각..
내란을 해도 국민을 죽여도 뒈질때 까지
이찍질~
일반화가 맞긴해여 일반적으로 그래서..

연세가 있으신 민주당 지지자분은 기분이 언짢으실까봐 그래요~
서초, 강남 개표가 끝나서 쉽게 뒤집히지는 않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