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8]
루리웹-127535273 | 11:48 | 조회 0 |루리웹
[6]
쭈꾸루 | 11:35 | 조회 173 |SLR클럽
[8]
개잠수 | 08:21 | 조회 423 |보배드림
[15]
소서리 | 11:46 | 조회 0 |루리웹
[40]
루리웹-3356003536 | 11:48 | 조회 0 |루리웹
[2]
루리웹-222722216 | 11:31 | 조회 0 |루리웹
[7]
울트론ㅤ | 11:46 | 조회 0 |루리웹
[1]
| 11:45 | 조회 0 |루리웹
[6]
네리소나 | 11:44 | 조회 0 |루리웹
[6]
붉도저 | 11:45 | 조회 0 |루리웹
[10]
슈텐바이첼 | 11:45 | 조회 0 |루리웹
[5]
끼꾸리 | 11:43 | 조회 0 |루리웹
[6]
루리웹-222722216 | 11:43 | 조회 0 |루리웹
[5]
참치는TUNA | 11:42 | 조회 0 |루리웹
[7]
네리소나 | 11:39 | 조회 0 |루리웹
공부는 열심히 안했지만 리겜하면서 자주느낀다 벽이라는거
내가 진로 정할때 느꼈던거.
내가 아무리 열심히 하던 뭘 어떻게 하던 세상에 나보다 잘하는 사람 한명쯤은 나오기 마련임.
그렇기에 단순히 '내가 잘하니까'라는 이유로 진로를 결정하면 막히는 타이밍이 올것 같아서.
'내가 막히더라도 꾸준히 노력할수 있는것'을 진로로 삼기로함.
상위 10%는 노력으로 도달 가능하다
그 이상으로 올라가는게 막히면 10%짜리를 두개 만들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