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
유게고수가될꺼야 | 11:36 | 조회 0 |루리웹
[25]
유진★아빠 | 11:26 | 조회 678 |SLR클럽
[19]
참치는TUNA | 11:35 | 조회 0 |루리웹
[17]
앙베인띠 | 11:34 | 조회 0 |루리웹
[2]
우가가 | 11:07 | 조회 2515 |오늘의유머
[4]
Neith | 11:02 | 조회 554 |오늘의유머
[9]
비인간협회장 | 11:33 | 조회 0 |루리웹
[3]
박성배 대통령 | 11:33 | 조회 0 |루리웹
[19]
루리웹-3187241964 | 11:31 | 조회 0 |루리웹
[11]
비취 골렘 | 11:18 | 조회 0 |루리웹
[57]
aespaKarina | 11:29 | 조회 0 |루리웹
[23]
루리웹-3187241964 | 11:29 | 조회 0 |루리웹
[18]
ChocoCola | 11:26 | 조회 0 |루리웹
[11]
루리웹-1098847581 | 11:26 | 조회 0 |루리웹
[11]
리틀리리컬보육원장 | 11:25 | 조회 0 |루리웹
저거 의외로 답은 간단함.
내 위로는 되고 내 아래론 안됨.
교대 근무라 인수인계 할 시간 필요해서 여유 두고 출근 해야 함
그 시간만큼 돈 추가로 쳐준다면 말이지.
업무 시작에 지장이 없다는 전제 하에서 5분 전에 출근하든말든. 내가 전에 있던 회사는 최소한 저거 가지고 지랄은 안 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