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
| 11:15 | 조회 0 |루리웹
[1]
루리웹-2913546941 | 10:57 | 조회 0 |루리웹
[7]
FU☆FU | 11:11 | 조회 0 |루리웹
[3]
영원의 폴라리스 | 26/06/12 | 조회 0 |루리웹
[12]
하이데마리.W.슈나우퍼 | 11:01 | 조회 0 |루리웹
[11]
고장공 | 11:03 | 조회 0 |루리웹
[10]
카더라 | 11:11 | 조회 0 |루리웹
[4]
adoru0083 | 11:03 | 조회 0 |루리웹
[7]
루리웹-56330937465 | 11:08 | 조회 0 |루리웹
[13]
보라색피부좋아 | 11:09 | 조회 0 |루리웹
[9]
ChocoCola | 11:05 | 조회 0 |루리웹
[20]
루리웹-222722216 | 11:09 | 조회 0 |루리웹
[21]
허니넛 후레이크 | 11:06 | 조회 0 |루리웹
[9]
루리웹-9116069340 | 11:02 | 조회 0 |루리웹
[17]
니디티 | 11:05 | 조회 0 |루리웹
부산이랑 경남이 부흥하면 바뀔겁니다
솔직히 보여준게 효능감이 없었잖아요
사이비종교죠
일제가 망하고 도망칠 때 약 90만명이 남겨졌는데..그 중 70퍼 이상이 경상도에 숨어살게 되었다고...어쩌면 일부는 자기도 모르는 그 후손들일지도
글쓴이 같은 생각을 가진 분들이 얼마나 계신지는 모르겠으나
되도록이면 이런 생각은 꺼내지 말아야 한다고 생각해요
40년째입니다. 이제 변화는 포기해야죠. 내란 쿠데타 반역자들 뽑는 미친 짓을 그럼 그냥 둬요????
쿠데타 성공해서 민주당 국회의원 간첩혐의로 싹 다 무기징역 때리고 독재로 수십년 군림하려고 했을텐데..
그 때는 경상도가 반발할까요??? 아니죠...우리가 진정한 독재정권 국민이라고 신나서 박수쳤겠죠.
독재를 반대하는 시민들이 총칼이 죽어갈 때....간첩 잡아라 하면서 전라도 사람들 잡아서 죽였겠죠.
동감합니다…
그냥 독립시켜 버렸으면 좋겠네요…
이런데 좋다고 뽑아주면 지능에 심각하게 문제가 있는거죠

부산 사는데 선거철만되면 스트레스 이빠이입니다...ㅎㅎ
엘시티 보고도 산복도로 할매할배들은 다뽑아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