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
| 10:58 | 조회 0 |루리웹
[11]
Tesla | 10:48 | 조회 0 |루리웹
[23]
강등된 회원 | 10:56 | 조회 0 |루리웹
[24]
스마트크루즈컨트롤 | 10:55 | 조회 0 |루리웹
[8]
화이어제이데커 | 10:48 | 조회 0 |루리웹
[9]
IceCake | 09:56 | 조회 0 |루리웹
[23]
물둘레 | 10:52 | 조회 0 |루리웹
[7]
펌킨스파이스 | 10:50 | 조회 177 |SLR클럽
[30]
심장이 Bounce | 10:50 | 조회 0 |루리웹
[8]
Life is | 10:44 | 조회 327 |SLR클럽
[63]
루리웹-1930263903 | 10:48 | 조회 0 |루리웹
[0]
콩Gspot쥐 | 10:36 | 조회 955 |보배드림
[2]
도시농사꾼 | 10:27 | 조회 966 |보배드림
[4]
콩Gspot쥐 | 10:16 | 조회 670 |보배드림
[19]
검은투구 | 10:48 | 조회 0 |루리웹
가정부터 틀렸는데 무슨 개소린가?
투표용지 부족으로 투표를 못한 유권자가 두 후보간의 표 차이 이상이라면 내란당은 무조건 하려고 하겠죠.
하지만.....이런 사유로 인해 재선거를 할 일은 없을 듯.....누가 되던지.
선관위는 어떤 일베직원이 사고를 쳤는지 밝혀내서 처벌해야 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