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도시농사꾼 | 10:27 | 조회 966 |보배드림
[4]
콩Gspot쥐 | 10:16 | 조회 670 |보배드림
[19]
검은투구 | 10:48 | 조회 0 |루리웹
[15]
니디티 | 10:46 | 조회 0 |루리웹
[19]
조나단크레인 | 10:46 | 조회 0 |루리웹
[13]
루리웹-7635183180 | 10:46 | 조회 0 |루리웹
[18]
baddude | 10:42 | 조회 0 |루리웹
[12]
돌고래스핀 | 10:43 | 조회 0 |루리웹
[32]
보라색피부좋아 | 10:42 | 조회 0 |루리웹
[10]
wonder2569 | 10:00 | 조회 2698 |보배드림
[8]
모자무싸 | 09:12 | 조회 2059 |보배드림
[2]
wonder2569 | 09:04 | 조회 1761 |보배드림
[29]
aespaKarina | 10:43 | 조회 0 |루리웹
[29]
SCP-1879 방문판매원 | 10:41 | 조회 0 |루리웹
[21]
왕윙 | 10:40 | 조회 0 |루리웹
또 막판에 뒤집히려나...ㄷㄷㄷ 한명숙때처럼
한명숙때는 오세훈이 출구조사 이겼었음.
이번엔 정원오가 그때보다 출구조사도 많이 앞섰으니..
송파 동작이 개표율이 낮아서 어찌될지 모르겠네요...현재보단 박빙일듯..
송파는 정원오가 꽤 많이 앞섰던데요
오세훈이 당선되도 재투표해야한다고 봄
이거 뒤집히면 와
근데 진짜 뒤집힐 가능성이 있는건가요?
서초 강남표 거의 다 반영한 수치라서.. 힘들어요
출구조사가 46! 이였어요 ^^
이제 15만표차이네요 ㅎㄷㄷ
오세훈 당선되든 말든 전국 재투표 해야함
전국은 아니고 서울 투표용지 부족했던 지역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