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
루리웹-9116069340 | 06:35 | 조회 0 |루리웹
[4]
BeWith | 26/06/17 | 조회 0 |루리웹
[6]
| 06:28 | 조회 0 |루리웹
[3]
SLR회원 | 06:34 | 조회 251 |SLR클럽
[0]
신들린셔터 | 06:27 | 조회 595 |SLR클럽
[7]
| 06:36 | 조회 0 |루리웹
[3]
| 06:33 | 조회 0 |루리웹
[5]
| 06:29 | 조회 0 |루리웹
[4]
| 06:30 | 조회 0 |루리웹
[9]
루리웹-1533465701 | 06:27 | 조회 0 |루리웹
[4]
루리웹-91777743 | 05:59 | 조회 0 |루리웹
[8]
| 06:25 | 조회 0 |루리웹
[2]
후니아빠™ | 06:19 | 조회 565 |SLR클럽
[3]
| 06:23 | 조회 0 |루리웹
[4]
| 06:17 | 조회 0 |루리웹
그판세 진짜 재밌게 봤었는데 어음;;;;;
이건 좀...............
아무래도 미친거 같아요
이 작가는 약간 그거임. 장인정신 있는건 맞는데 본인 이상이 너무 높아서 그거에 억눌려 뭣도 못하는거
그래도 어떻게 마무리 지으면 다행이지만 못 지을 수도 있어서 프로로서는 꽤나 치명적인 특징
이 도자기가 아니야! 하면서 깨는데 독자 마음도 같이 깸 ㅋㅋㅋㅋㅋㅋㅋ
에휴 시1발
옛날에 한창 웹툰볼때 재미있게 봤던거네.
검쓰는 애가 검술이 뭔가 간지나서 좋아했던 것 같은데.
서양 검술을 고증해서 싸운다고 평가가 좋았지
걍 뒷부분이나 연재해서 마무리 지으면 되지 뭔 리부트
ㄹㅇ 아니 일단 마무리를 짓고나서 리부트든 뭐든 하면 되는데 대체 왜 진짜 그 맛있는 소재랑 그 맛있는 세계랑 그 맛있는 캐릭터를 두고 시발!
응? 저거 네이버 초창기 웹툰인데 갑자기 몇년 휴재하고 와서 다시 연재하다가 휴재한 걸로 기억하는데 그후에 다시 휴재하고 저러는건가?
그판세.......... 아직도 연재재개를 안 했다고....?
검성이 이야기 끝맺고 가라고!!!
??????
패트리온에 외전 연재했다는 소리랑 그작구해서 딴작품 하고있었다는 소리듣고 텃네 텃다고 생각했는데 1년전에 리부트 선언은 또 뭐시다냐
재밋게 보고 기다리던건데 이건 아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