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
| 07:39 | 조회 0 |루리웹
[9]
루리웹-7222436521 | 07:45 | 조회 0 |루리웹
[2]
[AZE]공돌삼촌 | 07:35 | 조회 329 |SLR클럽
[12]
InTTTp | 07:42 | 조회 0 |루리웹
[6]
박주현/朴珠鉉 | 07:35 | 조회 337 |SLR클럽
[6]
파프리칸 | 07:25 | 조회 1055 |SLR클럽
[2]
Film KING | 07:31 | 조회 1038 |SLR클럽
[9]
| 07:38 | 조회 0 |루리웹
[20]
㉿인증 | 07:40 | 조회 0 |루리웹
[12]
| 07:34 | 조회 0 |루리웹
[18]
| 07:31 | 조회 0 |루리웹
[12]
루리웹-9116069340 | 07:30 | 조회 0 |루리웹
[8]
| 07:28 | 조회 0 |루리웹
[8]
| 07:28 | 조회 0 |루리웹
[13]
주식의신 | 07:26 | 조회 0 |루리웹
아마 후보자가 개가 나와도 찍어줄 그런 동네가 아닐까 싶습니다.
저 정도면 그냥 독립시켜주자. 알아서 자립하라고..
제가 그랬잖아요 ㅋㅋㅋ 대구는 포기하세요
법정최저시급 개무시하는곳?
당, 후보자 둘다 최악인데 찍어줌 빵집들 좋갰네
대구잖아요ㅋㅋ
사실 전라도 빼고 도긴개긴인게 사실이지만 유독 경북, 대구, 경남이 심하긴함. 우짜것슈 노답이지. 우리는 우리 할일만 하면됨 가혹한 내란종식 강한 적폐청산.
달성군? 그 동네 이미 젊은이들 거의 전멸했을 걸요? 사실 대구만 그런 거 아니에요. 경기도 , 충청도 등등 틀ㄸ들은 최저임금 제도 없어지면 떼돈 벌 수 있다고 좋아하는 수준입니다. 부산 등등 , 마찬가지에요. 그나마 아직 붙어있는 20~30 중에 지들 월급 날아가는 거 생각 못 하고 최저임금 제도 없애자고 하는 정박아 2찍 천지구요. 최저임금 제도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는지, 그거 하나만 체크해봐도 왜당 광신도 2찍 체크 가능할 지경이니까요.
저쪽 동네 연령대가 너무 높기도 하고.. 그저 날아팔아먹어도 빨간당 지지자들... 같은 대구시민으로 쪽팔립니다 진짜.....
MOVE_HUMORBEST/17947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