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
모자무싸 | 05:50 | 조회 714 |보배드림
[8]
모자무싸 | 05:42 | 조회 3168 |보배드림
[3]
바이킹발할라 | 05:04 | 조회 1893 |보배드림
[14]
큐베의기묘한모험 | 06:52 | 조회 0 |루리웹
[9]
0라바그0 | 02:04 | 조회 3066 |보배드림
[14]
루리웹-7222436521 | 06:49 | 조회 0 |루리웹
[11]
냥더쿠 | 01:33 | 조회 2382 |보배드림
[1]
재벌집막내아들 | 06:49 | 조회 297 |SLR클럽
[10]
루리웹-7842507 | 06:51 | 조회 0 |루리웹
[8]
Prophe12t | 06:49 | 조회 0 |루리웹
[3]
루리웹-9116069340 | 06:35 | 조회 0 |루리웹
[4]
BeWith | 26/06/17 | 조회 0 |루리웹
[6]
| 06:28 | 조회 0 |루리웹
[3]
SLR회원 | 06:34 | 조회 251 |SLR클럽
[0]
신들린셔터 | 06:27 | 조회 595 |SLR클럽
뉴욕옆동내 맞음
법인세가 없다고?? 뭘로 돈버냐 저기는
재산세 ? 가 최고 수준이라는데.
그리고 소비세도 쎈 편이라고 함.
그래서 기업 입장에서 좋다는 듯 ?
기업이가면 사람도따라가지
United States of America
아메리카 대륙에 있는 "국가 연합체"
헌데 삼성 오스틴도 테일러팹도 전부 텍사스잖아.,..
덕분에 LA 텅텅 비었다고
텍사스 본사 레드넥놈들 존나 싫음 진짜...
저렇게 세금 낮추는 걸로 경쟁하는게 절대 좋은게 아닌데
세수 감소로 인한 복지 축소를 경쟁하는거나 마찬가지니
미국도 그 높던 소득세 낮추면서 복지, 공공 시스템 다 망가짐
기업이 해외로 나가는건 거기 시장도 고려하는데
미국내면 이전한다고 시장이 달라질것도 없겠고
세금은 무조건 싸니.. 안가면 바보긴 하
어차피 미국 재산세 ㅎㄷㄷ하니까 법인세 면제만 해줘도 크겟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