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
루리웹-8514721844 | 08:07 | 조회 0 |루리웹
[8]
| 08:07 | 조회 0 |루리웹
[12]
루리웹-7222436521 | 08:16 | 조회 0 |루리웹
[5]
| 08:03 | 조회 0 |루리웹
[4]
| 08:03 | 조회 0 |루리웹
[14]
| 08:14 | 조회 0 |루리웹
[4]
루리웹-7222436521 | 08:08 | 조회 0 |루리웹
[4]
| 08:08 | 조회 0 |루리웹
[14]
| 08:14 | 조회 0 |루리웹
[5]
iillilililli | 08:07 | 조회 340 |SLR클럽
[4]
아라리가났네 | 08:04 | 조회 297 |SLR클럽
[12]
| 08:10 | 조회 0 |루리웹
[6]
KC인증-1260709925 | 26/06/17 | 조회 0 |루리웹
[21]
노조미의 파워 | 08:07 | 조회 0 |루리웹
[8]
| 08:04 | 조회 0 |루리웹
아마 D레이션 일거 같은데 레딧에서 고증해서 만들어 먹어본 사람들 말론 못 먹을 정돈 아니라고 함.
그리고 소문대로 잘 녹지 않고 한번에 먹기 어려워서 비상식으로 알맞기는 한데. 문제는 무맛에 가까운
수준이라 걍 밀크초컬릿 넣고 만들어 먹었다는 양반들도 꽤 되더만.
근데 다들 해빔에 대한 증오 때문에 모르는거 같은데 해빔 6년 전에 없어졌어...
난 이것보다 중간에 K-11 나오는거 보고 개짜침
사라진 해빔소가 부활한 세계선이라니 너무 끔찍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