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
| 07:31 | 조회 0 |루리웹
[12]
루리웹-9116069340 | 07:30 | 조회 0 |루리웹
[8]
| 07:28 | 조회 0 |루리웹
[8]
| 07:28 | 조회 0 |루리웹
[13]
주식의신 | 07:26 | 조회 0 |루리웹
[3]
| 06:14 | 조회 0 |루리웹
[15]
| 06:34 | 조회 0 |루리웹
[4]
[AZE]공돌삼촌 | 07:20 | 조회 867 |SLR클럽
[8]
| 07:07 | 조회 0 |루리웹
[3]
| 07:16 | 조회 0 |루리웹
[3]
| 05:00 | 조회 0 |루리웹
[1]
| 05:44 | 조회 0 |루리웹
[3]
칼댕댕이 | 05:49 | 조회 0 |루리웹
[5]
로메오카이 | 05:58 | 조회 0 |루리웹
[3]
| 06:16 | 조회 0 |루리웹
어?
그럼 철인 정치는 보추정치인가?
구멍따인 보추가 철인이 된다고?
참고로 중간에 쟤는 ㅈㄴ하더라
책으로 치자면 두 권이나
플라톤은 책 두권이나 될 정도로 ㅈㄴ했다..메모...
플라톤 스승인 소크라테스만해도 그리스 최고의 미소년이 애인이었다..
그리고 힘도 좋았다는 내용이 있다. 검증된 사실임.
이거 대꼴임
그래서 플라톤 포지션은 뭐었음???
엄청 중요함...
원래 공격포지션 구하기가 힘들다고 하니... 수비 아니였을까?
모든 정보가 스섹으로 통하는 이 참담한 사태를 어쩌면 좋단 말인가.
십게이게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