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
| 07:04 | 조회 0 |루리웹
[20]
주식의신 | 07:02 | 조회 0 |루리웹
[13]
주식의신 | 06:57 | 조회 0 |루리웹
[2]
시간여행자 | 06:56 | 조회 220 |SLR클럽
[9]
레몬닥터 | 06:59 | 조회 0 |루리웹
[2]
샴스핑 | 06:54 | 조회 201 |SLR클럽
[11]
루리웹-9116069340 | 06:57 | 조회 0 |루리웹
[7]
루리웹-9116069340 | 06:54 | 조회 0 |루리웹
[5]
모자무싸 | 05:50 | 조회 714 |보배드림
[8]
모자무싸 | 05:42 | 조회 3168 |보배드림
[3]
바이킹발할라 | 05:04 | 조회 1893 |보배드림
[14]
큐베의기묘한모험 | 06:52 | 조회 0 |루리웹
[9]
0라바그0 | 02:04 | 조회 3066 |보배드림
[14]
루리웹-7222436521 | 06:49 | 조회 0 |루리웹
[11]
냥더쿠 | 01:33 | 조회 2382 |보배드림
안동 간고등어 먹으러 간드아 ㄷㄷㄷㄷㄷ
이제 국민생선 고등어 ㅎㄷㄱ
오...이러다 미세먼지 드립나올듯 ㄷㄷㄷㄷㄷ
헐ㄷㄷㄷ
8년전 구미에서 민주당 시장 당선되었어요 이번엔 안동에서 그 결실이
와 안동이 이렇다니 진짜 기적이네요 ㄷㄷㄷ
대선때 안동서 이재명 30프로 이상 득표

다른 동네 20~25프로 나왔던
부산 북구랑 김해는 노무현이 시작이었고 안동은 이재명인듯 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