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
| 26/06/16 | 조회 0 |루리웹
[12]
| 07:16 | 조회 0 |루리웹
[8]
| 07:13 | 조회 0 |루리웹
[11]
처음부터 | 07:12 | 조회 0 |루리웹
[1]
[AZE]공돌삼촌 | 07:05 | 조회 211 |SLR클럽
[7]
[우유♥어묵] | 07:04 | 조회 186 |SLR클럽
[7]
| 07:04 | 조회 0 |루리웹
[20]
주식의신 | 07:02 | 조회 0 |루리웹
[13]
주식의신 | 06:57 | 조회 0 |루리웹
[2]
시간여행자 | 06:56 | 조회 220 |SLR클럽
[9]
레몬닥터 | 06:59 | 조회 0 |루리웹
[2]
샴스핑 | 06:54 | 조회 201 |SLR클럽
[11]
루리웹-9116069340 | 06:57 | 조회 0 |루리웹
[7]
루리웹-9116069340 | 06:54 | 조회 0 |루리웹
[5]
모자무싸 | 05:50 | 조회 714 |보배드림
뭐 그러시던가...
니들이 죽지 내가 죽나
레버레버리지!
목요일에 곡소리좀 났을꺼같은데
7월에 금리인상한다던데 곡소리나기 시작하겠군.
음..삼전닉스 고점신호군..
고점 아니라도 400만 찍는다고 해도
그 가는 과정이 쥬지처럼 흐물거려서 오르락내리락거리면
레버리지는 그거 다 마이너스로 가는거임...
정신나갔어....
레버리지가 빚투인데, 빚내서 빚투하는 꼴이네 ㄷㄷㄷ
사고 터졌을때 저 친구들만 죽으면 그나마 괜찮은데
저러면 스플뎀이 터진다는거임...
저러고 나라에 구해줘 콜하지말란말이다...
안할리가...
코스피 시총 자체가 7000조를 바라보고 있는 시점에서 신용거래 잔액 늘어나는건 숙명같은거임
이거설마 인버스 레버리지 청산당한사람들 저리 간거 아니겠지
할수있다
나라면!
그래프가 발딱 섰는데 그거 보다 더 설 꺼라고 레버러지 들어 가는 겨?? 횡보장 들어가면 계좌 녹아 내릴텐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