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
| 07:16 | 조회 0 |루리웹
[3]
| 05:00 | 조회 0 |루리웹
[1]
| 05:44 | 조회 0 |루리웹
[3]
칼댕댕이 | 05:49 | 조회 0 |루리웹
[5]
로메오카이 | 05:58 | 조회 0 |루리웹
[3]
| 06:16 | 조회 0 |루리웹
[5]
루리웹-9456551295 | 07:03 | 조회 0 |루리웹
[5]
루리웹-WUYCBRLAUH | 06:54 | 조회 0 |루리웹
[1]
처음부터 | 06:56 | 조회 0 |루리웹
[7]
말랑뽀잉 | 07:03 | 조회 0 |루리웹
[5]
| 07:12 | 조회 0 |루리웹
[5]
뷰ㅅ | 07:14 | 조회 0 |루리웹
[10]
주식의신 | 07:20 | 조회 0 |루리웹
[8]
| 07:06 | 조회 0 |루리웹
[9]
체데크 | 06:25 | 조회 2779 |보배드림
군복입고 있는건 그렇다 치는데 왜 엑스반도까지 입고 있어?
스위스 야비군마냥 군장구도 집에다 두고 다니나 부지 ㅋㅋㅋ
어이 가죽부대는 두 블럭 아래라고 하려고
프론트미션 OCU라던지 에이스컴벳의 오렐리아 같이
현대~근미래 배경의 밀리터리 요소가 있는 콘텐츠들에선
의외로 한국을 모티브로 하는 경우가 드물진 않다.
분단국가, 표준궤를 쓰는 철도
그냥 나라 이름만 바꿔썼을뿐이지 노골적이네이거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