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
루리웹노예 | 18:22 | 조회 0 |루리웹
[6]
| 18:13 | 조회 0 |루리웹
[33]
| 18:21 | 조회 0 |루리웹
[25]
| 18:21 | 조회 0 |루리웹
[18]
| 18:19 | 조회 0 |루리웹
[50]
+08°08′03.4″ | 18:20 | 조회 0 |루리웹
[21]
| 18:20 | 조회 0 |루리웹
[11]
봄의왈츠네 | 17:50 | 조회 1844 |보배드림
[4]
콩Gspot쥐 | 17:40 | 조회 1232 |보배드림
[14]
루리웹-3458142289 | 18:13 | 조회 0 |루리웹
[16]
싸가지황 | 17:11 | 조회 4315 |보배드림
[17]
| 18:12 | 조회 0 |루리웹
[8]
만화그리는 핫산 | 18:12 | 조회 0 |루리웹
[9]
스마일거북이 | 16:55 | 조회 1961 |보배드림
[35]
| 18:12 | 조회 0 |루리웹
그거는 바하 등장인물 대부분이 해당하는 단점이라 딱히 문제도 안되자늠
크리스는 그 보다 더 심각하다는거
지금 직속부하들은 잘 살고 있잖아
빌리지에 나왔던 애들은 존나 유능하던데
빌리지에서 에단이 희생 했잖음 눈 앞에서
근데 그건 레온도 별반 다를 거 없어서
그냥 저 세계 자체가 흉흉한 거지...
레온은 사람을 거의 지켜내기라도 하지만 크리스는 잃기만 했다는게
리더로 문제가 있는가? 하면 그것도 아니고
그냥 운이 존나 없음. 팀이 예산이나 연식이 오래되서 해체되는게 아니라 꼭 박살나서 해체가 되는거 같더라
같이 일했던 사람중 산 사람은 쉐바랑 질 정도인가
질도 있음
다른 캐릭터들이 죄다 특수 요원 포지션이면 얘는 특수부대 군인이라 팀 단위로 움직이는게 많아가지고 주변인들 많이 죽어나가는건 어쩔 수 없나봄 ㅋㅋㅋ
같이 작전 뛴 애들 중에 쉐바 정도만 살았나?
ㅇㅇ 레온은 아무래도 군인보단 에이전트인데 얘는 진짜 군인스럽게 활동해서
유일하게 살아남은건 동급인 질정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