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
하얀대왕고양이 | 17:04 | 조회 0 |루리웹
[9]
| 17:00 | 조회 0 |루리웹
[30]
총든버터 | 17:05 | 조회 0 |루리웹
[40]
안면인식 장애 | 17:04 | 조회 0 |루리웹
[11]
| 17:02 | 조회 0 |루리웹
[13]
국산티비 | 16:54 | 조회 695 |SLR클럽
[19]
BeWith | 17:04 | 조회 0 |루리웹
[32]
안면인식 장애 | 17:01 | 조회 0 |루리웹
[43]
핵멍이 | 16:51 | 조회 0 |루리웹
[23]
비도탈명 | 16:50 | 조회 0 |루리웹
[11]
꽃보다오디 | 16:43 | 조회 481 |SLR클럽
[31]
캡틴 @슈 | 16:50 | 조회 0 |루리웹
[11]
52w | 16:50 | 조회 629 |SLR클럽
[13]
52w | 16:43 | 조회 809 |SLR클럽
[10]
국산티비 | 16:32 | 조회 819 |SLR클럽
??? : 응! 사회적으로 죽이려는거다! 그동안 수 많은 사람들의 가슴을 난도질 했으니까!
증읏증
벌써부터 살인스텝 밟는다고 언플하는 놈들 슬슬 보이더라
고인 망자 모독하는 일베랑 손잡은건 정용진 아님?
아닌데
본사가 지분 싹다 사들여서 1-♥♥♥ 척결 C2발 정상화를 바라는건데
고작 저걸로 인증했다니, 너무한거 아니냐.
좀 더 치명적인걸 들고오도록.
와 보기만 해도 기분 더러워진다
돼공 아니 멸공 용진이는 진짜배기인게 내가 극우를 해도 같이 다니기 쪽팔린 애들한테 싸바싸바해줌
윾머저장소, 코큰놈 이런애들이랑 같이 다니고 싶냐? 정치인에 빌붙는 것도 아니고 ㅋㅋㅋㅋㅋ
그나마 제일 간단한방법이 있음
한명만 자리빼면되는데 그 사람은 자리뺄 생각이 없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