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
52w | 17:29 | 조회 424 |SLR클럽
[4]
시스프리 메이커 | 17:28 | 조회 0 |루리웹
[8]
52w | 17:32 | 조회 468 |SLR클럽
[7]
| 17:28 | 조회 0 |루리웹
[14]
웅동야교대 | 17:35 | 조회 0 |루리웹
[15]
지로보 | 17:34 | 조회 0 |루리웹
[17]
뷰ㅅ | 17:34 | 조회 0 |루리웹
[6]
| 11:24 | 조회 0 |루리웹
[19]
| 17:33 | 조회 0 |루리웹
[14]
드럼 | 17:31 | 조회 0 |루리웹
[10]
| 17:32 | 조회 0 |루리웹
[18]
| 17:32 | 조회 0 |루리웹
[19]
루리웹-2750915830 | 17:32 | 조회 0 |루리웹
[9]
| 17:30 | 조회 0 |루리웹
[24]
| 17:30 | 조회 0 |루리웹
소리만 없애면요?
소리 없으면 노잼이라 아무도 안봄
디즈니 저작권 관대하던것같은데
힘든 어린애들한테 봉사하는거 한에서
어린이 만들려고 봉사하는건 좀 다른얘기라
내말은 그런뜻이 아니란말니얔ㅋㅋ
아이만들기는 중대사항이긴 해
의외로 디즈니는 2차창작에 대해서 관대한편임
상업적 이용이나 제작자 사칭같은데에선 걸고넘어지는 편이고, 특히 간판이나 디자인부분은 공격적인 느낌
상업적으로 이용하는거에 공격적인거아니야?
아니 애초에 디즈니 무슨 노래를 틀어야 즐섹이 가능해지는 거냐?
렛잇고~ 렛잇고~ 이러면서 헉헉퍽퍽이 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