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게 실시간 커뮤니티 인기글
종합 (4985489)  썸네일on   다크모드 on
루시페레.. | 26/05/21 20:22 | 추천 7 | 조회 3

[유머] [트릭컬]엘다인 뽑기니까 겁나 안나오는게 맞지? +3 [4]

루리웹 원문링크 https://m.ruliweb.com/best/board/300143/read/75267674

[트릭컬]엘다인 뽑기니까 겁나 안나오는게 맞지?

이드 엘다인이니까 400뽑 넘게 돌랴도 안나왔던 거겠지!?


그렇지?


근데



[트릭컬]엘다인 뽑기니까 겁나 안나오는게 맞지?_1.webp


이드야 뭐가 있어야 할것이 안보이는 구나?


에이 거짓말마


일반사도를 400뽑넘도록 못뽑았었다고?


에헤이!!


혹시 못된 세계수한테 호적에서 파였니?


앙되!! 이럼 나는 그냥 운 없는 놈이 되는 거잖아!!


그니저나


엘다인 이격은 엘다인이라는 고정관념이 깨져버렸군


이드(재활)이 나왔으니


이드(건강) 나오고


다시 엘다인 붙여주려고


이드(각성) 나오겠지!!!



[신고하기]

댓글(4)

이전글 목록 다음글

12 3 4 5
제목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