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
자위곰 | 03:03 | 조회 0 |루리웹
[9]
루리웹-6628864008 | 02:59 | 조회 0 |루리웹
[11]
임팩트아치였던것 | 03:02 | 조회 0 |루리웹
[5]
토드하워드 | 02:58 | 조회 0 |루리웹
[9]
센노 리큐 | 02:57 | 조회 0 |루리웹
[7]
팬티2장 | 02:50 | 조회 0 |루리웹
[9]
루리웹-56330937465 | 02:52 | 조회 0 |루리웹
[8]
루리웹-1098847581 | 02:46 | 조회 0 |루리웹
[19]
루리웹-7635183180 | 02:50 | 조회 0 |루리웹
[9]
루리웹-5408627664 | 02:42 | 조회 0 |루리웹
[5]
saddes | 02:47 | 조회 0 |루리웹
[5]
퐁포로퐁퐁 | 02:42 | 조회 0 |루리웹
[14]
루리웹-56330937465 | 02:44 | 조회 0 |루리웹
[5]
노비양반 | 02:40 | 조회 0 |루리웹
[9]
루리웹-6628864008 | 02:41 | 조회 0 |루리웹
연관은 없지만 주장을 강화하기 위해 이미지도 병렬로 배치했구나
무술감독님 그래서 님 몸이 안 멀쩡하잖아요
살아남아서 괜찮다고 우기는데 성공함
전우치, 아라한 장풍대작전, 쾌산고 <-------- 그냥 지금 봐도 개꿀잼;;;
화산고가 아니고?
쾌산고..? 화산고?
참고로 강동원은 5대역학 배우는 기계공학 출신이다
동역학,열역학,유체역학,고체역학 또 뭐였더라
전우치 재밌지. 근데 왕과 사는 남자 나오는 배우가 전우치에서 댕댕이 역할이던가?
ㅇㅇ
초롱이(암컷)
너 지금 유해진 배우의 이름을 모르는거냐아잇!!!
그때니까 웃으면서 이야기하지 아직도 저런생각하면.. 흐으ㅡ.ㅁ...
전우치 후속편 제발 ㅠ
저건 미담 아니지 ㅇㅇ 참고로 정두홍은 장군의 아들 때부터 액션 찍던 사람인지라 솔직히 주먹구구식 구시대적 한국 영화 촬영 마인드가 있다고 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