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 공각기동대 콜라보
타나카 아츠코가 소령을 연기한 마지막 작품이라는 얘기가 있음
[3]
이제는내가누군지몰라 | 03:36 | 조회 0 |루리웹
[3]
뱅드림 | 03:39 | 조회 0 |루리웹
[0]
自然사랑 | 03:49 | 조회 44 |SLR클럽
[0]
ckgarbt | 03:48 | 조회 39 |SLR클럽
[3]
연중무휴 | 03:50 | 조회 0 |루리웹
[8]
아론다이트 | 03:42 | 조회 0 |루리웹
[7]
한우대창낙지덮밥 | 03:36 | 조회 0 |루리웹
[5]
소르보이 | 03:33 | 조회 0 |루리웹
[8]
Starshiptostars | 03:25 | 조회 0 |루리웹
[13]
작성게시글작성댓글 | 03:23 | 조회 0 |루리웹
[12]
☆더피 후브즈☆ | 03:29 | 조회 0 |루리웹
[7]
루리웹-7696264539 | 03:12 | 조회 0 |루리웹
[2]
손나아보카도 | 03:14 | 조회 0 |루리웹
[8]
길티플레저 | 03:06 | 조회 0 |루리웹
[3]
ddd75 | 03:12 | 조회 0 |루리웹
차 이름 뭐임?
i30 n
현대 아이오닉5N
비전74
현대도 해줬으니, 케모노 프렌즈와 콜라보도 해주세요!
어... 음... 공각기동대 세계관에서 한국은 전쟁으로 개박살났을텐데 현대는 살아남았네 ㅋㅋㅋ
현대가 노선을 바꿔서 전기차 위주로 힘쓰고 있긴 한데
일본에서는 팔릴수가 없음.
일단 현대차는 커서 경차를 많이 타는 일본에서는 선호 대상이 아님..
그리고 전기차가 아이오닉5 기준 891만엔으로 비싼데
일본 내에서는 그 돈이면 프리우스 하이브리드 혹은 테슬라 산다는 얘기 나와서 가격부터 메리트가 없음
5n이 900만엔 정도 인데....
5n 이면 프리우스나 테슬라랑 비교 대상이 아니여서 메리트 찾을 필요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