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
| 03:08 | 조회 0 |루리웹
[0]
Edward_Kim | 03:10 | 조회 54 |SLR클럽
[2]
| 01:43 | 조회 0 |루리웹
[16]
안면인식 장애 | 03:05 | 조회 0 |루리웹
[14]
☆더피 후브즈☆ | 03:03 | 조회 0 |루리웹
[6]
안면인식 장애 | 03:04 | 조회 0 |루리웹
[14]
캐서디 | 02:59 | 조회 0 |루리웹
[9]
| 02:55 | 조회 0 |루리웹
[8]
| 02:38 | 조회 0 |루리웹
[7]
KC인증-1260709925 | 02:53 | 조회 0 |루리웹
[11]
| 02:52 | 조회 0 |루리웹
[11]
| 02:51 | 조회 0 |루리웹
[15]
| 02:44 | 조회 0 |루리웹
[13]
| 02:48 | 조회 0 |루리웹
[12]
실험체130호 | 02:42 | 조회 0 |루리웹
작성글보니까 지가 AI 엄청 써대니까 실드치는거같은데 그렇게 AI 좋으면 자기가 하는 폰겜에 AI작업물 넣어도 같은 잣대일지 궁금하네 노력의 산물인거처럼 말하는데
AI는 잘쳐줘도 검색기술자지 그림 잘 그린다고 해줄 생각 없음
그만한 작업은 개뿔 GPU가 일하지 프롬프트 딸깍이 뭔 작업 ㅋㅋ
ai 사용할수있는 사람이지
ai기술자 ai아티스트 같은
발도의 말을 줄생각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