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
Metal Raiders | 02:04 | 조회 0 |루리웹
[5]
| 02:34 | 조회 0 |루리웹
[3]
긁? | 02:15 | 조회 92 |SLR클럽
[1]
긁? | 02:08 | 조회 131 |SLR클럽
[9]
강등된 회원 | 02:10 | 조회 0 |루리웹
[13]
| 02:18 | 조회 0 |루리웹
[5]
귀여운도로롱 | 26/06/16 | 조회 0 |루리웹
[8]
상승장 | 02:24 | 조회 0 |루리웹
[7]
| 02:25 | 조회 0 |루리웹
[14]
| 02:21 | 조회 0 |루리웹
[6]
김식피 | 02:22 | 조회 0 |루리웹
[15]
Kkkkkk | 02:18 | 조회 0 |루리웹
[7]
강등된 회원 | 02:19 | 조회 0 |루리웹
[10]
| 26/06/16 | 조회 0 |루리웹
[11]
| 02:11 | 조회 0 |루리웹
아이고이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거봐! 내말이 맞지!
컥!
가오 잡을려고 확인할려고 한거 인정안하는....
해치웠나는 30년전 애니부터 이어진 클래식 생존 플래그였군
GT 제일 짜치는건 손녀랑 합 맞추는거 못 해서 합을 하나 둘 셋이 아니라 카츠동 어쩌고 하는건데
저 뒤로 기탄공격 못하고 계속 육탄전만 하다가 최후의 최후에 용권으로 겨우 배 뚫어서 잡았던가
계왕권 10배는 멋있는데
10배 에네르기파는 초딩때도 짜쳤던거같음
아니 저번에 비슷한놈한테는 통했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