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
| 02:38 | 조회 0 |루리웹
[7]
KC인증-1260709925 | 02:53 | 조회 0 |루리웹
[11]
| 02:52 | 조회 0 |루리웹
[11]
| 02:51 | 조회 0 |루리웹
[15]
| 02:44 | 조회 0 |루리웹
[13]
| 02:48 | 조회 0 |루리웹
[12]
실험체130호 | 02:42 | 조회 0 |루리웹
[4]
뱌차료 | 02:42 | 조회 0 |루리웹
[5]
| 02:44 | 조회 0 |루리웹
[15]
BlueBeing | 02:33 | 조회 0 |루리웹
[0]
| 26/06/16 | 조회 0 |루리웹
[2]
| 26/06/16 | 조회 0 |루리웹
[0]
국산티비 | 02:22 | 조회 184 |SLR클럽
[1]
그대긴머리를 | 02:15 | 조회 149 |SLR클럽
[9]
| 02:27 | 조회 0 |루리웹
엄마랑 표정이 똑같구나
근데 마허라 적응은 진짜 궁금하네. 진짜 개그로? 아니면 주력 상승으로 술식을 그대로 박살내기?
이타도리랑 싸우면 둘이 개그배틀하다가 친해져서
전투 흐지부지 될거같긴함
나 이 얘기 볼때마다 궁금함
마허라가 쟤랑 싸우면 진짜 개그에 적응해서 세상에서 제일 재밌는 개그맨이 되는거임?
"존재 자체에 대한 적응"도 가능함
법진을 그냥 계속 돌림.
걍 현실조작 면역이될껄
쉬운거부터 시도해서 어려운거순서대로 적응이라 주력면역이랑 개그로 정면돌파중에 쉬운쪽으로 진행할걸
사실 마허라가 적응 한다고 하면 개그맨의 술식에 적응해서 개그맨의 현실조작이 먹히지 않는다 같은게 상식적이겠지..
마허라는 근데 쟤가 사람 판정을 안해서 박살날꺼같음
토도가 이길거같은 느낌
영역없는거맞아??
걍 매순간 보보보월드인데???
아니 애가 하는 개그자체가 그냥 다 필중스킬인데 노영역으로 봐야하나?
쟤 개그에 휘말리는 순간 영역이나 마찬가지라 ㅋㅋ
현실조작 그 자체라 같은 개그로 받아치지 않는 이상 이길 방법이 없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