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
| 16:01 | 조회 0 |루리웹
[11]
이짜슥 | 15:47 | 조회 0 |루리웹
[14]
루리웹-4752790238 | 15:59 | 조회 0 |루리웹
[19]
민국24식 보총 | 15:58 | 조회 0 |루리웹
[23]
가면라이더 쿠우가 | 15:58 | 조회 0 |루리웹
[20]
갓지기 | 15:57 | 조회 0 |루리웹
[26]
루리웹-4889162368 | 15:56 | 조회 0 |루리웹
[16]
루리웹-4752790238 | 15:55 | 조회 0 |루리웹
[16]
자가토 | 15:56 | 조회 0 |루리웹
[9]
비취 골렘 | 15:53 | 조회 0 |루리웹
[4]
천외의꽃 | 15:52 | 조회 0 |루리웹
[11]
반짝이는 잔물결 | 15:51 | 조회 0 |루리웹
[6]
작은_악마 | 15:42 | 조회 0 |루리웹
[2]
| 15:51 | 조회 0 |루리웹
[9]
진리는 라면 | 15:53 | 조회 0 |루리웹
인도사람도 비벼먹더만 뭐
라고 댓글 다는 와중에 영상에서도 비벼먹는다고 하는군
찍어먹다가 밥 줄어들면 비비는데
이게 정답이지
비벼서 먹는 게 편하긴 해
나는 그거랑은 별개로 요즘은 잘 안 비벼먹음
비벼버리면 뭔가 카레 맛이 좀 덜느껴지더라
스프도비벼먹고 뭐든지비벼먹는민족
나는 떠 먹음
밥알이랑 카레가 따로 놀다 입속에서 섞이는게 좋음
일본이 음식 외향을 신경쓰는게 있긴함.
비비기 귀찮아서 따로 떠먹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