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
실험체130호 | 02:42 | 조회 0 |루리웹
[4]
뱌차료 | 02:42 | 조회 0 |루리웹
[5]
| 02:44 | 조회 0 |루리웹
[15]
BlueBeing | 02:33 | 조회 0 |루리웹
[0]
| 26/06/16 | 조회 0 |루리웹
[2]
| 26/06/16 | 조회 0 |루리웹
[0]
국산티비 | 02:22 | 조회 184 |SLR클럽
[1]
그대긴머리를 | 02:15 | 조회 149 |SLR클럽
[9]
| 02:27 | 조회 0 |루리웹
[6]
루리웹-0114726476 | 02:28 | 조회 0 |루리웹
[3]
Metal Raiders | 02:04 | 조회 0 |루리웹
[5]
| 02:34 | 조회 0 |루리웹
[3]
긁? | 02:15 | 조회 92 |SLR클럽
[1]
긁? | 02:08 | 조회 131 |SLR클럽
[9]
강등된 회원 | 02:10 | 조회 0 |루리웹
인도사람도 비벼먹더만 뭐
라고 댓글 다는 와중에 영상에서도 비벼먹는다고 하는군
찍어먹다가 밥 줄어들면 비비는데
이게 정답이지
비벼서 먹는 게 편하긴 해
나는 그거랑은 별개로 요즘은 잘 안 비벼먹음
비벼버리면 뭔가 카레 맛이 좀 덜느껴지더라
스프도비벼먹고 뭐든지비벼먹는민족
나는 떠 먹음
밥알이랑 카레가 따로 놀다 입속에서 섞이는게 좋음
일본이 음식 외향을 신경쓰는게 있긴함.
비비기 귀찮아서 따로 떠먹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