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
| 26/06/16 | 조회 0 |루리웹
[7]
긁? | 01:48 | 조회 92 |SLR클럽
[9]
| 01:19 | 조회 0 |루리웹
[24]
| 01:35 | 조회 0 |루리웹
[5]
| 01:34 | 조회 0 |루리웹
[0]
| 26/06/15 | 조회 0 |루리웹
[2]
| 01:26 | 조회 0 |루리웹
[20]
상승장 | 01:30 | 조회 0 |루리웹
[15]
귤던지면터져 | 01:28 | 조회 0 |루리웹
[11]
| 01:23 | 조회 0 |루리웹
[17]
ZENOSX™ | 01:27 | 조회 109 |SLR클럽
[8]
| 01:28 | 조회 0 |루리웹
[4]
| 00:33 | 조회 0 |루리웹
[9]
| 01:15 | 조회 0 |루리웹
[2]
| 01:12 | 조회 0 |루리웹
벤투땜에 다시 그러는거일수도 있지만
그냥 말 자체를 아끼는게 제일 좋은 상황이다
근데 지금도 성적 쓰레기 아님?
정환아 .. 너도 좀 닥쳐라
결과만 좋으면 과정에 불합리와 비리가 있어도 괜찮다는 소리냐??? 답답한 소리하고 있네
또 또 결과주의
과정이 ㅈ같았는데 결과만 좋으면 다 좋은거라고 하려고
근데 지금 보면 결과도 딱히 좋을리가 없음
전에 국대 결과 ㅈ박았는데 뭔 소리냐 얜 ㅋㅋ
얘도 뭐 홍명보 지지자라 ㅋㅋㅋㅋ
안정환씨는 방송을 하고 있으니깐 이런 발언은 조심해서 해야할건데
이유가 왜 없조
근데 지금은 욕할 이유가 있잖아
잘 됐으면 좋겠지 나도 근데 아무리봐도 그런 각이 안나오잖아
감독선임부터 문제인데 본인은 이유없이하는게 욕먹는거라 생각한거야?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