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한전국력 | 05:37 | 조회 190 |SLR클럽
[0]
HappyJump | 05:25 | 조회 124 |SLR클럽
[4]
모자무싸 | 01:40 | 조회 1011 |보배드림
[1]
wonder2569 | 01:39 | 조회 1157 |보배드림
[0]
한전국력 | 05:19 | 조회 163 |SLR클럽
[7]
루리웹-2157919565 | 05:12 | 조회 0 |루리웹
[12]
세이파리 | 05:06 | 조회 0 |루리웹
[0]
현유리 | 02:27 | 조회 0 |루리웹
[5]
루리웹-7890987657 | 05:08 | 조회 0 |루리웹
[1]
Blessed | 05:08 | 조회 93 |SLR클럽
[0]
0우훗0 | 05:11 | 조회 162 |SLR클럽
[12]
루리웹-2452007347 | 05:06 | 조회 0 |루리웹
[6]
Cortana | 04:49 | 조회 0 |루리웹
[5]
John Helldiver | 05:00 | 조회 0 |루리웹
[6]
갓지기 | 03:43 | 조회 0 |루리웹
벤투땜에 다시 그러는거일수도 있지만
그냥 말 자체를 아끼는게 제일 좋은 상황이다
근데 지금도 성적 쓰레기 아님?
정환아 .. 너도 좀 닥쳐라
결과만 좋으면 과정에 불합리와 비리가 있어도 괜찮다는 소리냐??? 답답한 소리하고 있네
또 또 결과주의
과정이 ㅈ같았는데 결과만 좋으면 다 좋은거라고 하려고
근데 지금 보면 결과도 딱히 좋을리가 없음
전에 국대 결과 ㅈ박았는데 뭔 소리냐 얜 ㅋㅋ
얘도 뭐 홍명보 지지자라 ㅋㅋㅋㅋ
안정환씨는 방송을 하고 있으니깐 이런 발언은 조심해서 해야할건데
이유가 왜 없조
근데 지금은 욕할 이유가 있잖아
잘 됐으면 좋겠지 나도 근데 아무리봐도 그런 각이 안나오잖아
감독선임부터 문제인데 본인은 이유없이하는게 욕먹는거라 생각한거야?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