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작은_악마 | 26/06/06 | 조회 0 |루리웹
[5]
데드풀! | 02:00 | 조회 0 |루리웹
[15]
幻日のヨシコ | 02:08 | 조회 0 |루리웹
[17]
XLie | 02:06 | 조회 0 |루리웹
[27]
이건자쿠가아니라고개밥새끼들아 | 02:05 | 조회 0 |루리웹
[14]
루리웹-3458142289 | 02:01 | 조회 0 |루리웹
[5]
안면인식 장애 | 02:03 | 조회 0 |루리웹
[6]
베ㄹr모드 | 26/06/04 | 조회 0 |루리웹
[10]
안면인식 장애 | 01:58 | 조회 0 |루리웹
[1]
멋쟁이양^^!! | 01:53 | 조회 125 |SLR클럽
[7]
| 01:53 | 조회 0 |루리웹
[5]
떠나보까 | 01:55 | 조회 92 |SLR클럽
[6]
안면인식 장애 | 01:53 | 조회 0 |루리웹
[20]
우주최강귀요미캉테 | 01:56 | 조회 0 |루리웹
[4]
안면인식 장애 | 01:56 | 조회 0 |루리웹
저때 여기서도 지브리필터 돌리면서 조롱 오지게 하던데 ㅇㅂ보는줄
하아...............
저 기자회견 짤 올리면서도 김수현 욕했던놈들 한트럭이었음
피카츄배 만지자고 맨날 얘기하면서도 만지는건 진짜 극히 드뭄
사람은 다 고만고만하고 거기서 거기라는 생각을 떨칠 수가 없음 이런 거 보면
열애설 첫 해명을 거짓으로 했다보니 더더욱 괘씸죄로 맞았긴 함
이거 뭐 어떻게 됨?
기자회견에서 운다고 까는 놈들도 있더라
아니 억울해서 울 수도 있지 뭐 감정없는 기계도 아니고
불쌍하네
가세연이 붙어서 쎄했는데…
이거 처음 이야기 나올 때도 뭔가 이상하다 싶다가
부모가 ai 들고올 때 아 .. 뭐지? 싶다가 화룡점정으로 거기랑 연루되면서 확신으로 변함